서촌 맛집 - 준수방 키친 후기

친구가 효자동에 살다보니 여기저기 숨은 맛집을 잘 소개를 해줍니다. 친구 덕분에 알게된 준수방키친에 다녀왔습니다.

골목 안쪽에 자그마한 한옥을 개조해 만든 식당입니다. 몇개 안되는 테이블이 늘 꽉 찬다고 하니 가실때는 예약을 꼭 하고 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제는 나름 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집이더라구요.




예약을 하고 방문한 곳이어서 그런지 저희는 바로 입장할수가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좁은 실내 내부였습니다. 좁은 공간을 감각적으로 아주 잘 꾸며놓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에는 준부방키친 메뉴판은 제 개인적인 취향이라 첫페이지부터 모두 사진에 담아보았습니다.



첫페이지를 넘기면 피자부터 소개가 되는데요. 피자의 종류가 한국적인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파스타도 우리나라 입맛에 맞춘 듯한 고추로제파스타가 눈에 띄더라구요. 파스타도 건강한 파스타인것 같습니다.



샐러드 소스도 유자와 요거트입니다. 서양음식과 한국의 건강함을 합친 요리인듯 싶었습니다.



이것저것 다 드셔보고 싶으시면 세트 메뉴도 있구요. 술도 간단하게 마실수가 있습니다.



이것저것 다 먹어보자구 겁도 없이 피자를 2판이나 시켰습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시킨 차돌샐러드는 유자의 상큼함이 드레싱으로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사이드메뉴로 고구마 튀김을 추가로 시켰습니다. 도대체 위는 왜 계속 늘어나는건지 ^^



피자를 다 먹을때까지 식지말라고 철판 밑에 자그마한 초를 넣어주더라구요.



포스팅을 하다보니 또 침이 고이네요. 피자도 맛나구 준수방키친 메뉴는 다 별미이었던것 같아요. 이후에 또 방문했는데 쉬는날이어서 못먹었던 슬픈 기억이 있네요. 조만간 또 방문해 봐야 할것 같습니다. 참 평일엔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3시에서 5시까지이니 꼭 확인하고 가세요. 주말엔 브레이크 타임을 없앴다고 하네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일이니 저처럼 헛걸음하지 마세요.


준수방키친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1길 8

전화 ==>> 02-725-0691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