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샤워기헤드, 소프롱 샤워기헤드 솔직 사용후기

조금 높은층으로 이사를 했다고 바로 수압이 약해져버리네요. 수압이 약하면 너무 답답해서 이사할때 수압이 약하면 구입해서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허지웅이 애장하는 샤워기헤드를 구입하기로 하고 폭풍검색을 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처음에 홈쇼핑에서 구입할때랑 비교하면 가격이 많이 착해진것 같습니다.

쉽게 인터넷에서 구입이 가능하고 배송도 빠릅니다.


 

저는 고층용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주의사항에 너무 수압이 쎌경우가 있으니 저층에서는 구입을 하지 말아달라는 말이 판매처에 적혀있더라구요. 수압이 쎄면 수도꼭지로 조절을 하면 되겠지 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많은 나라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허지웅 샤워기헤드인가 봅니다. 방송의 힘이란 역시 대단합니다.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어등의 안내문구가 패키지에 적혀있습니다. 



기존에 있던 샤워기헤드도 새거인데 아쉽지만 강력한 수압을 기대하면서 허지웅 샤워기헤드를 교체해 주었습니다. 



예전에 수압과 비교하기 위해 찍어보았습니다. 물줄기가 쎄게 보이긴 하지만 씻을때는 너무나 불편한 물줄기입니다.



교체를 했으니 틀어볼까요. 물소리부터가 다르네요. 이제 만족할만한 물줄기를 장착을 해봤으니 신나게 사용하는 일만 남았네요. 고층용은 물줄기가 가늘게 나온다고 하더니 진짜 피부에 닿으니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되도록이면 샤워기를 가까이 대고 사용을 합니다. 무심코 사용했다가 물줄기의 따가움을 경험하고 난뒤에는 조심스럽게 사용을 합니다. 허지웅 샤워기헤드 사람들이 많이 찾을만하네요. 집의 층수에 맞게 주문을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